카테고리 없음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하기
33초전
2019. 2. 4. 04:22
오늘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하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이라는 것은
부가가치세 신고내역에 대해 세무서에
자신의 해당 과세기간동안의 부가가치세
과세표준과 세액에 대해 증명하는
자료입니다.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다면 국세청
홈택스에서 쉽게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입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민원증명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민원증명 이용시간과 이용절차가
나옵니다.
사업자등록증명, 휴폐업사실증명등은
연중무휴 24시간,
기타증명은 연중무휴 08:00~22:00,
사실증명발급신청은 연중무휴 09:00~24:00입니다.
오른쪽에는 신청할수 있는 민원
증명이 나오는데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을 클릭해주세요.
기본 인적사항은 자동으로
작성되어집니다.
신청내용과 수령방법을 선택하신 후에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프린트출력을 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발급으로 체크하시고 열람만
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열람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하기를 클릭하신후에 발급번호를
클릭하신후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